이용후기 게시판

팀버스 대리 후기 (꼭 읽어주세요)

작성자
teambus
작성일
2017-03-06 23:06:13
조회
569
2시즌에 배치를 골드 받고 나서 아무리 해도 플레까지밖에 못올렸습니다. 하지만 그 후 팀운과 패작 등이 흥행하면서 실버 점수대까지 떨어지게 되었고 결국 대리를 맡기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새벽에 2500점까지 올려달라고 부탁을 드렸더니 다음날 아침까지 올려주셨습니다. 연승을 하셨는지 2600에서 3100까지 5연승으로 바로 다이아를 찍게 되었습니다.
대리의 장점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람들은 대리를 하면 어차피 자기의 실력으로 떨어질게 뻔하다고 합니다. 물론 100% 틀린말은 아닙니다. 하지만 낮은 단계의 점수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것보다 높은 단계에서 플레이를 하면 지더라도 많은 것을 배우게 됩니다. 흔히 말하는 센스라는 것을 보이스를 이용해서 알게되고 게임의 흐름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결국 그 후에 다이아에서 마스터까지 한 번 더 진행을 하였고 2시즌 3600 3시즌 3700 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그러는 도중에 부캐 및 친구 계정을 이용하여 경쟁전 플레이를 해보았을때, 3000점까지는 아주 쉽게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게임을 읽는 흐름과 개인피지컬이 향상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4시즌도 배치를 혼자 보았어도 마스터는 나왔습니다.
그중에서도 팀버스가 좋은이유는, 첫째, 일단 상담해주시는 분은 매우 친절하십니다. 진행되는 과정도 다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궁금한것은 전부 잘 대답해 주십니다. 이러한 서비스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친절인데 팀버스는 아주 친절하게 고객들에게 상담해주십니다. 둘째, 실력이 확실합니다. 빠른 시간에 점수를 올리는 것은 물론이고, 특정 영웅(들)을 이용하여 올려달라고 부탁드리면 그 영웅으로도 점수를 올릴 수 있을만큼 실력이 확실합니다. 셋째, 비정상적인 프로그램이나 사기가 없습니다. 다른 대리 하는 곳을 보면 가끔 대리를 해준다고 하고 비정상적 프로그램 일명 핵을 쓰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팀버스에서 약 열차례정도 맡겼지만 한번도 정지를 먹은적이 없습니다. 또한, 거래도 문상같은 것으로 거래를 하지 않고, 계좌이체를 통해서 이루어져 기록에 남기 때문에 사기를 칠 수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수차례 팀버스에 맡긴 후 후기를 한 번 남겨보았습니다. 긴 글 열심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1